휴대폰그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JYP연습생 조회 1회 작성일 2020-10-02 07:47:54 댓글 0

본문

[사과쌤]✨폰그림러 주목! 폰그림용 그림 앱 추천 TOP7!✨

폰그림러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리시나요?
혹시 기본제공어플로만 그림을 그려서 좀 아쉬웠다면
이번 영상을 통해서 여러 프로그램들을 사용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!
PC로도 많이 사용하시는 클립스튜디오는 제외하고 골라보았어요! :D

✧*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
현재 ✨아트코벤트 에서 강사로
온라인 강의도 하고있습니다 :)

Twitter
▶https://twitter.com/Apple_A_Caramel

Pixiv
▶https://www.pixiv.net/member.php?id=9...

✧*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
soyul kang : 1.노트
2.메모
3.연필있고 배경주황생인거
3번 이름 아시는분 댓으로 알려주떼여!
예빈:b : 전 메디방으로 그리면 선이 자기 멋대로 그려지더라구요..제가 그린선이랑 전혀다르게 나오던데ㅠㅇㅠ
마린 : 이비스가 좋긴한데 계속쓰다보면 그림그리는 첫부분이 둥글게 시작하더라구요
예)처음 ------------
쓰다보면 나오는선 ●----------
트리수 : 이거 다 써봤는데 이비스 페인트x랑 메디방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근데 고민돼는게 이비스페인트 x 쓸까요? 아니면 메비방 쓸까요? 추천해주세용 ㅠ
무지개벙 : 이비스 써보면서 개멋있다고 난리치는 내 인생 래전드
최동호 : 감사해요..제가 폰그림을 하는데 잘 몰라서..
유혜림 : 이비스 최고♡
현화 : ㅠㅠㅠ이비스러인데 이비스는 조금만 확대해도 깨지는게 너무 아쉬워요ㅠㅠㅠ
하선 : 메디방 렉엄청 걸리던데...
TV아링 : ㄸ..따봉(?)..!

[그림 노가리] 5회 - 스마트폰으로 그림 그리기

큰 타블렛 없이 휴대폰만으로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요즘.
어떻게 하면 휴대폰으로 쉽게! 그럴싸하게! 그릴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:)
▼▼▼▼▼ 더보기! ▼▼▼▼▼

사용한 스마트폰: 삼성 갤럭시 노트5
사용한 앱: Autodesk Sketchbook

*프로그램 정보*
크리에이터: 미유네
업데이트: 매주 목요일
프로그램 홈페이지: http://www.demasian.com/tv/3402
서명순 : 아직도 도구 사용이 어려운 노친입니다~ 몇번은 더 보고 또 보면 할수 있겠죠? 좋은강의 감사 합니다~~^^
DH TV : 영상 잘보고 따라서 그려봤습니다 ^^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xU7KD8hV-4
인찬 tv[버스킹,시사,건강,종교등 ]Inchan : 영상 잘보고 갑니다 ㄱㄷ합니다
우미 : 프리한 스타일 너무 멋지세요 ㅎㅎ 잘보고갑니다
Gabalus Elio : 그림 그리기 용 태블릿 검색하다 우연히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, 어.. 얼굴이 많이 낯이 익은데??? 하며 보니 미유네님이셨네요. ㅎ - 딴게이였습니다.
히에무스 : 여러분 속지마세요 금손이셔서 가능한 거예요ㅜ 흑흑..ㅜ
변화흠 : 노트5사용하고있어요
지금 방송보고 프로그램다운받고 이것저것만지다가
색상이 바탕에 깔려 지워지지 않아요.
지울수있는지요?
바꿀까뭘로 : 17:48
i9 9900k Intel : 난 오는 타블렛을 삿다 하하!!
안녕하세요? : 감사합니다!

[이미지 창작법] 손그림과 휴대폰 하나로 그리는 디지털 일러스트

학교에서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손쉽게 디지털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! 낙서 처럼 끄적인 손그림에 날개를 달아보세요. 이제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손그림을 멋지게 채색할 수 있습니다. 캠스캐너 어플과 메디방 페인트 어플을 활용하여 나만의 디지털 일러스트를 만들어보세요!
노래요정tv : 헉...감사해요♡
트리수 : 꿀팁 고마워요! 많이 도움됐어요! 히히 구독 누르고 갈게요!! 고마워요!
긂쟁 : 캠스케너 꼭 안내도 되던데욤ㅁ
그리고 (iOS)painter이라는 입이 있는데 추천드려요!
그림그리는냥이_tv : 폰 그림에 있는 안경쓴 캐릭터 도라에몽 노진구 같다 ㅋㅋㅋ
최은별 : 하............진짜 사랑해요
IceSinake : 굿굿
우악미이이이이미이ᅵᄋ : 캔스캐너 유료인데 무료는 없나요
jh l : 안드로이드는 처음에 사진추가가 안되요ㅠㅠ
알수없음 : 지금은 매직컬러라는 메뉴가 없네요ㅠㅠ
유ৡۣ͜͡꧂ ꧁ৡۣۜ͜͡ৡ자༒ : ㅠㅠ너무감사해요 제가 웹툰을 만들려고그랬는데...선도잘 안따지고 흑백이고...그래서 고민했는데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복받으실 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!!!!!!!!!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

... 

#휴대폰그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0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romanara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